맛집

[부평구청/굴포천/청리단길 맛집] 냉면 맛집, 별미 칡냉면!(feat. 주차장, 배달)

용성군 2021. 8. 2. 02: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여름은 엄청 덥죠...

그래서 이번에는 집 근처의 냉면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가 인천에 오면서부터 유명한 맛집이었고 그때부터 갈때마다 줄을 서서 먹었고 옆에 별관까지도 꽉 찼어요!

하지만 오늘은 점심시간을 지나고 가서 줄서지는 않았습니당.

 

메뉴는 물냉면일지, 비빔냉면일지만 골라주면 완료에요! 저는 물냉면에 물만두까지 시켰습니다.!

보기에는 다른 냉면이랑 비슷해요!  계란, 오이, 배가 올려져서 나옵니당.

 

그런데 물냉면에 양념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물냉면 하면 하얀 육수라고 생각했는데 섞으면 양념도 같이 어우러집니당

냉면 국물은 사진처럼 빨갛게 되고 면이 쫄깃했어요! 맛집들의 면요리는 면이 탱글탱글한게 공통점 같아요

저는 큰 만두 몇개가 나올줄 알았는데 조그마한 물만두가 여러개 나오더라고요!

 

세어보니 15개정도 만두가 나왔습니당.(냉면 먹을 때 같이 나오는 "무"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가 너무 작아서 아쉬웠어요!

냉면자체는 맛있었습니다! 포장배달도 되고 전용주차장도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용

 

 

부평구청 먹자골목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로 위치 확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주부토로145번길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