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동 숨은 맛집 : "강진숯불갈비"에서 즐기는 맛있는 한 끼

용성군 2024. 9. 19. 0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있는 강진숯불갈비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회사 회식이나 점심 식사로 자주 방문하는데요. 꽤나 음식점이 괜찮아가지고요


성수동에 뒤쪽 편에 위치한 강진숯불갈비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고기집이에요. 또한 여기는 바 테이블 형태로 되어있어 데이트나 소규모 모임 장소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운영 시간은 요일별로 다르며, 특히 평일에는 점심과 저녁 영업을 모두 하지만, 주말에는 저녁 시간대만 운영되니깐 참고해주세요!

  • 월~금: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라스트 오더: 21:30)
  • 토~일: 17: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저희는 1년넘게 이 위치에 있는 강진 숯불갈비를 이용했는데요. 9월말 부터는 새로운 곳에 오픈을 한다고하네요. 점심에가서 사장님이랑 이야기를 해봤는데, 건물주인분이 사정이 생겨서 이사를 가게 되었다고 해요. 사실 저만 알고싶은 곳이었는데, 새로운곳은 사람이 많이 다니는곳이라 자주 못갈거같아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현재는 서울 성동구 성덕정9가길 2 1층 105호 에 위치해 있지만, 새로운 지점은 성동구 성수동2가 271-12 위즈엘 성수 5층 에 위치 할거라고 하네요.

새로운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3길 36

자세한 공지사항들은 다음을 참고해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kangjinpig/

메뉴 소개 및 리뷰

강진 숯불갈비의 메뉴는 돼지갈비소갈비이에요. 점심메뉴는 아니지만, 저녁 메뉴에는 소갈비가 추가로 제공되며 콜키지 서비스가 가능해 와인이나 위스키와 함께 식사를 즐기는 손님들도 봤었어요.

점심메뉴는 약간 다른데요. 냉면세트와 찌개세트에요. 돼지갈비가 같이 나와서 한끼 식사하기에 딱이에요. 저는 찌개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소갈비는 먹어본적이 없고 돼지 갈비를 회식 때 먹어봤는데요. 점심에 먹는 돼지갈비와 같았고 좀더 돼지갈비를 많이 즐길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찌개 세트를 주문하면, 흑미밥과 된장찌개가 함께 제공되며,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 덕분에 회사 점심으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돼지갈비는 달콤하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 있고, 사장님이 심혈을 기울여서 구워주시는게 느껴집니다. 또한, 흑미밥과 된장찌개는 별개로, 냉면세트도 인기가 많아 더울때는 냉면세트를 시켜서 드시면 좋아요.

마무리

강진숯불갈비는 성수에서 저만 알고싶은 숯불갈비 집이에요. 점심 식사로 따듯한 집밥을 즐길 수 있고 저녁에도 구성의 차이도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숯불갈비를 좋아하신다면 강진숯불갈비에 방문해서 식사를 해보세요! (이사간 주소를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 일상과 제가 공부하는 내용들을 블로그에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번에 인스타그램도 다시 시작했는데요, 팔로우 부탁드려요. 자주 일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링크]

유튜브는 잠시 휴식 중이지만, 블로그처럼 다시 활동하려고해요, 구독 부탁드릴게요. : ) [유튜브 링크]

728x90
반응형